K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저렴하게 갱신하기

조회 9654 | 2019-09-04 15:08
http://www.momtoday.co.kr/board/58303

K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저렴하게 갱신하기

 

 

KB다이렉트자동차보험은 과거 LIG손해보험을 KB금융그룹에서 인수 후 탄생된 상품입니다. 격화되는 다이렉트자동차보험 시장에서 조금씩 점유율을 높이고 있는 것을 보아도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다이렉트자동차보험 상품에 대해 알아보고 할인율 및 특약 추가는 어떻게 하는지, 가입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천천히 살펴보겠습니다.

 

 

 

요즘 다이렉트자동차보험은 어느 회사건 서비스가 평준화되어 있어서 사고발생이나 긴급출동서비스 이용시 대형회사나 소형회사나 큰 차이가 없습니다. 다만 보험료에 있어서 개인의 조건에 따라 큰 차이는 보입니다. KB다이렉트자동차보험은 다양한 할인혜택이 주어지는데요.

 

그중 기본적으로 마일리지 주행거리 할인이 있습니다. 올해 1년 차량 주행거리가 많지 않다면 최대 35%까지 할인됩니다. 이외에 차량을 많이 이용하지 않고 대중교통도 많이 이용하신다면 이용실적에 따라 차등 할인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K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특정 요일 차량을 이용하지 않는 분들에게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별도로 자녀할인 특약을 지원하는데요. 6세 이하자녀가 있다면 보험료의 8%까지 할인이됩니다.

 

 

 

요즘은 네비게이션을 스마트폰 어플로 많이 쓰시는데요. SK T맵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차량 운전 점수가 평가되어 높은 등급을 받으시는 분들이라면 무려 10%까지 보험료가 할인됩니다. 또한 차선이탈방지장치가 장착된 차량은 5% 추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처럼 KB다이렉트자동차보험은 오프라인 대비 평균 17.3%할인이 되며 가입자의 조건에 따라 할인폭이나 금액이 차이를 보입니다. 다양한 할인 특약이 있어도 본인 조건에 맞지 않는다면 여타 보험사와 마찬가지로 많은 보험료 할인을 받으실 수 없을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꼭 각 회사별 특징이 있는 상품으로 비교를 해보시고 나에게 가장 유리한 상품으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이전.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