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정보 할인 특약

조회 7091 | 2019-09-07 00:15
http://www.momtoday.co.kr/board/58326

D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정보 할인 특약

 

 

현재 자동차보험은 다이렉트 시장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시장 점유율 측면에서 삼성화재 애니카 다이렉트가 1위, 그 뒤로 현대해상과 DB(구 동부화재)손해보험이 2~3위권을 차지하고 있는데요. D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자동차보험 시장을 이끌어가는 원년 멤버로 오랜 기간 축적되어온 서비스 노하우와 저렴한 보험료로 인기가 높습니다.

 

 

 

인터넷 시대에서 모바일로 넘어가는 단계기 때문에 D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역시 편리하게 스마트폰으로 가입 및 각종 특약 구성, 보험료 계산부터 긴급출동서비스까지 원터치로 가능합니다. 또한 다양한 할인이 제공되어 특약을 잘 이용한다면 보다 싸게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할인, 무사고, 서민우대 특약 등 타사에는 없는 특약들이 많습니다.

 

 

DB다이렉트자동차보험은 오프라인 대비 17.2% 저렴하며 마일리지 특약 최대 할인 34%, 3년 연속 무사고시 최대 14.2%, 블랙박스 장착시 1.5%할인, 티맵 안전 운전시 10% 할인등 타사에 비해 월등한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또한 임신 중인 산모에게는 15%, 만 6세까지 3~9% 할인이 차등 적용됩니다.

 

이외에 차선이탈 경고장치 장착차량은 4%, 전방추돌방지 장치 장착 차량은 2% 특약할인이 신설되어 있습니다. 티맵 안전운전 점수는 500키로 이상 주행 및 안전운전 점수 61점 이상 획득을 할경우 자동 적용됩니다.

 

 

 

이처럼 DB다이렉트자동차보험은 전통적인 자동차보험사 답게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 흐름에 맞춰 스마트한 할인 혜택, 편리한 신규 및 재계약, 어플 지원 등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서민 우대 특약도 별도로 신설하여 지원하고 있어 국민적인 다이렉트자동차보험 타이틀을 갖고 있습니다.

 

물론, 각 회사별 보험료 가중치, 특약 할인 요건 및 적용여부 등에 따라 보험료 차이가 존재합니다. 자신의 조건에 따라 회사별로 직접 계산을 해보시고 다이렉트자동차보험을 갱신하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홈페이지나 어플로 계산을 해보실 수 있고 통합 비교사이트를 통해서 쉽게 견적을 내보실 수 도 있습니다.

 

 

 

 

 

 

이전.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