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다이렉트자동차보험 으로 저렴한 자동차보험료 절약하기

조회 7353 | 2020-06-02 15:53
http://www.momtoday.co.kr/board/60954

 

 

 

 

 

KB다이렉트자동차보험 으로 저렴한 자동차보험료 절약하기

 

 

KB다이렉트자동차보험은 기존오프라인으로 가입하는 자동차 보험에 비해 비대면으로 고객이 직접 자동차보험에 가입함으로써 다이렉트로 더 저렴하게 가입할수 있는 자동차 보헙입니다. 자동차보험은 1년에 한번 갱신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존재하죠? 그렇다고 기존보험을 계속유지한다고 특별한 할인을 제공하진 않습니다. 오늘은 김연아양이 광고모델로 활동중인 KB다이렉트자동차보험에 대해 천천히 알아볼게요.

 

 

 

 

최근 자동차보험은 어느 보험사건 비슷비슷한 보장내용을 가지고 있기는 합니다. 긴급출동 서비스라던지 긴급주유 서비스등 보편적인 서비스는 메이저 회사건 마이너한 회사건 다 동일하게 제공을 하지만 자동차보험료는 천차만별이죠. 물론 성별, 연령, 운전경력, 차종에 따로 많이 다른게 사실이지만 KB다이렉트자동차보험은 여러가지 특약을 통해 많은 할인을 제공합니다.

 

 

 

주요 특약별 할인 헤택을 아래와같이 살펴보겠습니다.

- 다이렉트 8가지 특약

 1.마일리지특약(2천KM이하) 35% 할인

2.인터넷가입(자사오프라인 대비평균) 17.3%할인

 3.무사고할인최대(최근 3년 연속) 12.3% 할인

 4.티맵안전운전특약(1000KM 이상 / 65점 이상 / 1인 또는 부부한정) 10% 할인

5.자녀할인특약(만 1세이상 ~ 6세이하 / 1인, 부부한정) 7% 할인

6.대중교통특약(직전3개월 12만원 이상, 1인 한정) 8%할인

7.차선이탈방지특약(출고시 이탈방지 장치장작) 5% 할인

8.블랙박스특약(차령 12년 미만) 2.8% 할인

 

 

 

KB다이렉트자동차보험에서 할인율이 가장높은 특약은 마일리지 특약인데요 자동차는 필요하지만 많이 사용하지 않는 고객들은 1년 365일 매일 사용하시는분에 비해 과도한 보험료가 청구 된다고 한번쯤은 생각해보셨을거 같아요. 이런부분을 속시원하게 긁어주는 특약이 바로 마일리지 특약입니다. 그리고 인터넷으로 가입하기 떄문에 오프라인대비 17.3%나 더 저렵하게 가입할수 있다는 사실 꼭 알아두세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최근 모든 자동차보험회사들이 고객유치와 저렴한 보험료를 위해 실시하고 있는 서비스인데요, 보험사별 여러 특약과 보험료를 직접 알아보시는게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이런 불편함을 해소해주는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등을 이용해 나에게 맞고 유리한 상품으로 가입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이전.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