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태아보험사은품 태아보험가입선물 유모차 고르기! 태아보험추천

조회 32339 | 2015-02-25 11:36
http://www.momtoday.co.kr/board/36019

현대해상태아보험사은품 태아보험가입선물 유모차 고르기! 태아보험추천

 

 

아이를 갖게되면 가장 먼저 무엇부터 준비를 해야할까요? 아이옷? 방? 이유식? 기저귀? 혹은 아기침대?

 

물론 준비해야될 것은 많지만 가장 기본은 바로 태아보험입니다. 왜? 태아보험일까요?

 

다들 아시겠지만 요즘은 결혼 연령이 높아지다 보니 30세 이상 산모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여성의 경우 30세가 넘어서게 되면 기형아나, 선천적질환, 미숙아 등의 위험이 급격히 증가한다고 합니다.

 

 

뉴스에도 빈번하게 나오고 조금만 검색해봐도 노산에 따른 위험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죠.

 

그래서 태아보험은 이런 선천적 위험에 대비해 수술비, 진단비, 입원비부터 다양하게 보장을 해주기 때문인데요.

 

성인과 다르게 태아들은 유약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병실이 아닌 태아중환자실 그리고 인큐베이터에서

 

치료를 받게 됩니다. 이 때 비용이 천정부지로 치솟기 때문에 적은 금액으로 미리 대비해두는게 좋지요.

 

 

 

 

과거 태아보험 가입시 나와 친하다고, 혹은 가족이라고 대충 설명도 안해주고 서류만 보여주고 좋다는

 

식으로 가입을 권유하거나 다른 곳에서는 주는 유모차, 카시트, 아기침대, 소독기 같은 선물도 못받는 경우

 

가 많았다고 합니다. 물론 지금은 법적으로 사은품 제공은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어떤 사람들은 이 비용이 다 보험료에 포함되어 있다고 하지만 막상 가입 후 나가는 보험료나 특약구성,

 

보장을 따져보면 별 차이가 없는데도 말이죠.  그래서 현명한 주부, 똑소리나는 아이 엄마라면!

 

태아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하는데요.

 

 

 

요즘 무료임신축하선물도 크게 인기입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태아보험이구요.

 

아이가 있는 집 자동차에 의무적으로 달아야하는 카시트부터, 유모차, 바운서, 소독기, 아기침대까지

 

다양하고 꼭 필요한 선물들이 수두룩합니다. 현대해상 태아보험을 가입하시면서 같이 준비하세요.

 

 

 

태아보험은 어느 보험사건 아무때나 가입을 하실 수 없습니다. 임신 22주 이내일 때만 가입이 가능한데요.

 

그 이후가 되면 기형아나 각종 질환이 검진 확률이 높기 때문에 보험사들도 꺼려합니다.

 

또 너무 빨리 가입하면 괜히 보험료만 많이 나가는게 아닌가 하는 우려도 있으실 겁니다. 태아보험은 실비나 암보험과는

 

다르게 회차납이기 때문에 일찍 가입하던 늦게 가입하던 내는 보험료는 똑같습니다.

 

오히려 빨리 가입해서 아이 안전도 보장받으면서 보험료 납부도 빨리 끝내느게 좋겠지요.

 

 

 

현재 태아보험 중에서 브랜드 인지도가 가장 높은 상품이 현대해상 태아보험입니다.

 

주위 아이가 있는 지인분들에게 물어보면 절반은 현대해상에 가입했다고 할 정도로 인기인데요.

 

사실 보험사별로 태아보험보장에서 아주 큰 차이를 보이는 것은 아닙니다. 세부적인 차이만 있죠.

 

보험용어는 설명을 들어도 일반인들에게는 너무 이해하기 어렵고 애매합니다. 태아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상담을 받으시면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풀어서 설명을 해드립니다.

 

 

 

원하시는 특정 보험브랜드가 있다면 거기에 맞춰서 비교설명을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해피콜로 아이를 위해 좋은 상담도 받아보시고 실속을 챙기시기 바랍니다.

  

 

 

 

-1

이전.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