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다이렉트자동차보험 할인 특약 갱신 방법알아보기

조회 6125 | 2019-05-27 19:48
http://www.momtoday.co.kr/board/57693

교보다이렉트자동차보험 할인 특약 갱신 방법알아보기

 

 

각 가정에 자동차만 최소 1~2대는 있으시죠? 예전에 비해서 차량 가격도 많이 올라가고 수입차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 시대라 자차보험 선택이 참 어렵습니다. 매년 보험료도 오르기 때문에 저렴한 다이렉트자동차보험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설계사를 통해서 가입을 하나 본인이 직접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을 하나 보장이나 혜택은 똑같은데 보험료 차이가 크기 때문에 더 선호한다고 합니다. 물론 더 저렴하구요.

 

 

 

 

물론 가장 많이 가입하시는게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고 그 밑으로 DB다이렉트, 현대해상, KB다이렉트자동차보험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메이저 손해보험사들이 보험료 책정에 있어서 일정 조건에 따라 보험료 차이가 발생한다는 사실!

 

과거 사고 이력, 차량 가격, 특약 구성, 나이, 직업 등에 따라 다르며 특히나 마일리지, 자녀, 블랙박스 같은 보조장치에 대한 할인이 꽤 크기 때문에 일정 요건을 맞추면 보다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교보다이렉트자동차보험 역시 만30세 이상 연령 할인이 타사에 비해 더 큰 폭으로 적용되어 운전경력이나

면허 취득을 최근에 하신 분들이라면 고려해볼만 합니다.

 

자동차보험은 다이렉트 상품을 직접 비교하기에는 무리가 따릅니다. 각 회사별 공식홈페이지에서 보험료 조회를 하려고 해도 워낙 복잡하고 설정도 다르기 때문에 시간 많이 걸립니다. 그래서 간편하게 통합 다이렉트자동차보험 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간편하게 일정 조건만 넣으면 보험료 조회가 가능합니다.

 

 

 

이전.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