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보험/태아보험 적절한 시기는?

조회 3347 | 2019-12-09 19:43
http://www.momtoday.co.kr/board/59778

신생아보험/태아보험 적절한 시기는?

 

 

▶현대해상 다이렉트 신생아/태아보험 사은품 알아보는 방법은?!◀

 

 

 

아무래도 아이를 가지게 되는 시점부터 생각해야할것들이 너무많아지는것같아요. 저도 이제 임신 5개월차인데 제가 늦게 깨닳아 버린것같더라구요. 이미 주변에서 예비엄마들 말 들어보면 미리미리 준비를 해놓은것들이 많았는데 저는 아무것도 모르고있던 상태라고 내 아이를 위해서 지금까지 준비한게 별로 없던것같아서 반성을 많이 하게되었어요. 그래서 지금부터라도 빠르게 내아이를 위해 무엇을 해줄수 있을지 생각 을 해보면서 주변 지인들에게 많은 조언을 받고서 진행하기로했죠.

 

 

그렇게 하나하나 내아이를 위해 준비해줄것들을 찾아보다가 가장 먼저 중요하게 생각했던게 바로 태아보험이었어요. 태아보험같은 신생아보험은 알고보니까 가입시기가 정해져있더라구요. 바로 22주안으로는 가입을 해야했는데, 보험사마다 조금씩은 다르지만 보통 22주 정도에 가입을 하는게 평균적이라서 22주 안으로 가입을 해야한다고 생각하셔야할거에요. 저도 조금만 더 늦었어도. 태아보험특약에 가입을 못할뻔했지 뭐에요.

 

 

태아보험특약이라는게 뭔지 궁금하실것같아요. 이 태아보험 가입시기를 지나쳐도 어린이보험으로는 가입이 가능하지만 특약에는 가입을 못해요. 특약은 신생아질병이나, 선천이상장애, 인큐베이터비용 등을 보장받을수있는 항목이라서 꼭 필수로 들어놔야 하죠. 그래서 뭐 벌써부터 태아보험같은거에 가입을 하냐라고생각하실수있지만 절대로 잘못된 생각이에요. 조금이라도 더 빠르게 가입을 하는게 보험료인상 걱정도없고 또 기형아검사 같은게 결과가 좋지 않게 나올수도 있으니 빠르게 가입을 하는게 좋죠.

 

 

저는 신생아보험을 태아보험비교사이트에서 알아보고 진행했는데요, 태아보험다이렉트가 좋은게 모든 보험사별로 견적을 무료로 비교해볼수가 있는게 가장 큰 장점이었던것같아요. 그래서 어디 보험사가 더 좋고 평이 좋고 또 보장과 만기 담보 조정등이 얼만큼 자유로운지 알아볼수가 있었거든요, 저는 현대해상으로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내 조건에 맞게 진행하다보니까 저랑 가장 잘맞기도 했고 또 신생아질병 보험사로는 1위인 곳이라서 아무래도 더 믿음이 갔었던것같아요.

 

 

게다가 사은품또한 절대 무시하지 못할 부분일거에요. 신생아보험 가입 완료 하고나서 사은품도 유모차나 카시트, 스타벅스 가방 등 너무 실속있는 사은품들로만 구성이 되어있어서 정말 고민이 많이 되었던것같네요. 저는 고민고민하다가 카시트로 선택을 하게 되었는데요, 거기에 전자레인지젖병소독기까지 받고 또 상담완료 선물로 아기용품5종세트까지 받고 또 서비스로 모성자담보까지 넣어주신 덕부에 너무 알차게 진행을 했던것같아요. 신생아보험 알아보신다면 다이렉트태아보험으로 알아보는게 여러모로 이득 보면서 진행할수 있을것같아요.

 

▶현대해상 다이렉트 신생아/태아보험 사은품 알아보는 방법은?!◀

 

이전.다음글